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입덧 완화 방법. 입덧 캔디 스윗드림 나나니스 캔디.
    일상 2015. 6. 11. 23:25
    반응형

    입덧 완화에 좋은 음식은 찾아보면 많으나, 그 음식 냄새 조차 맡지 못할 지경이라면.. 냄새가 거의 없는 탄산수, 식빵, 작은 사이즈의 과일(방울토마토나 포도 등)을 먹거나, 신맛이 도는 캔디를 먹어서라도 좀 완화를 해야 하지 않을까. 임산부라면 먹는것 하나하나 유해한지 안한지 꼼꼼히 따져보기 마련이다. 그냥 시중에 파는 캔디는 먹이고 싶진 않았다. 조금만 찾아보니, 천연성분으로 만든 입덧 예방 캔디가 있어서 바로 주문을 해봤다.



    체리맛 1봉, 레몬맛 1봉을 시켰다. 각 5000원씩. 배송비 3000원. 총 13,000 원.

    막대사탕은 서비스로 주신듯하다 감사합니다.





    비록 캔디지만.. 취급주의! 라는 문구가 안심이 된다. 






    캔디가 파손될리가 없어보이는 꼼꼼한 포장.







    유기농 비정제 설탕으로 만든 임신하신 분들을 위한 입덧예방 제품이며, 다른 제품보다 새콤한 맛이 더욱 진하게 배어있다.

    중량은 60g 이며,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서 안심이 된다.







    캔디마다 모양이 또렷한데 사진이 좀 아쉽게 나온것 같다. 약간 단면이 날카로운 편이니 천천히 드시는게 좋을 듯 하다. 와이프는 생각보다 심한 입덧을 앓고 있는데, 캔디가 입맛에 맞아 조금 안정되는 것 같다고 했다. 레몬보다는 체리가 좀 더 본인한테 맞는 거 같다고 해서, 다음에 주문하면 체리맛을 더 주문할 예정. 배송은 한 2일 걸린 것이 아쉬웠으나, 맛과 효과가 좋으니 다행이었다. 입덧 때문에 고생이시라면 한 2봉 주문하셔서 한 번 드셔보는 것도 좋을듯 하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