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비게이션을 사용하다가 보면 새로 생긴 도로나 다리 등에 당황할 때가 있다. 휴대폰으로도 많이들 지도로 사용하고는 있지만, 조금 오래된 휴대폰이라고 하면 음악앱까지 연동하면서 네비까지 하기에는 좀 벅차기도 하다. 그럴땐 그냥 자동차 내장된 네비게이션을 쓰거나 별도로 구매한 내비게이션을 사용하는게 편하기도 하고, 네비게이션은 기본 7인치 이상의 디스플레이다보니 더 시인성이 좋다.

오랜만에 아이나비 네비게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하기로 한다. 내비게이션 뒷편에 보면 sd카드 슬롯을 찾을 수 있다. SD 카드를 뽑아서 노트북에 잘 끼운다. 아참 네비게이션 뒷편에 바코드쪽에 보면 제품 시리얼번호가 있으니 카메라로 찍어놓고 참고하면 좋다.(네비 업데이트 하려면 시리얼번호를 알아야 한다)

우선 아이나비 홈페이지로 간다.

 

아이나비

아이나비와 함께하는 모든 순간 프리미엄을 경험하다

www.inavi.com

 

 

네비게이션 업그레이드 메뉴는 아래 고객지원내에 [내비게이션] 메뉴를 선택한다.

 

 

해당 메뉴를 누르면 아래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에 대한 설명이 잘 나와있다. 아이나비 매니저를 다운로드를 한다.

 

 

다운로드 받으면 AutoSmartUpgrade.exe 파일이 다운로드 폴더에 생기고, 클릭해서 실행하면 아래 화면이 뜬다. 시작 버튼을 누른다.

 

 

설치하고나면 아래와 같이 아이나비 매니저가 실행된다. 로그인을 해야 하는데,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을 미리 진행해야 한다.

 

 

로그인 하고나서, 제품등록 버튼을 눌러 등록을 진행한다.(이미 등록하신분들은 안해도 된다)

 

 

제품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제품을 등록하면 된다. 네비게이션 뒷편에 바코드가 있을텐데, 바코드 바로 밑에 있는 영문,숫자 조합의 일련번호이다.

반응형

등록하고 나면, 등록된 모델에 대한 현재 버전정보와 최신 버전정보를 보여주고 업그레이드가 필요한지 알 수 있다.

 

 

자 이제,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를 클릭한다.

 

 

지도 버전과 지도 용량을 선택하고 업그레이드를 시작한다.

설치가 다 끝났다. 편리하게 업그레이드 비용을 별도로 받아 다 알아서 해주는 곳들이 있긴하다. 사실 회원 가입부터 로그인, 프로그램 설치, sd 카드를 컴퓨터에 연결하는 등 컴퓨터에 익숙하지 않다면 너무 어려울 수 있지만 알고보면 혼자서도 충분히 할 수있는 네비 업데이트니 차근차근 해보면 진행가능하니 한번 시도해시길 바란다.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